[project:Limen] 도르가 -> 헤일로
그러게요, 부정적인 미래는……생각하지 않는 편이 좋죠. 부정적인 건 옮기도 하니까~… 맞아요, 부정적인 모습은……보이지 않는 게 좋죠. 지금 같은 상황에서는, 부정적으로 굴면……분위기가 더 나빠질 뿐이고요.정해진 결말, 그건……해피 엔딩이려나요. 소설에서는, 고난 가득한 주인공에게 해피 엔딩이 찾아오던데……저희 삶은 소설이 아니니까요. 아무도, 알 수 없죠. 헤일로 씨가 믿는 신은, 운명은~… 알 수도 있겠지만……그러게요, 그건 성장이었을까요? 그저, 같이 할 사람이 사라져서 그랬을 뿐인데도~…? 언제까지나, 영원히 한 가지에만 매달리는 사람은 없으니까……?으음, 뭘 해야 좋을까요~…? 솔직히, 다치는 건 너무 무서워서……몸을 움직이는 활동은, 별로 하고 싶지 않은데 말이죠. 전투도, 이상현상도……재단연..